[ SKT ] 모뎀 미반납위약금 미통보출금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류지호
- 조회수 : 93회
- 작성일 : 13-05-29 12:14:15
본문
자동이체로 인출해감.전화로 따졌더니 해지시 녹취록에 모뎀미반납시
위약금이 발생할수 있다고 고지했으므로 회사측 잘못이없고 모뎀비가 얼마라는
금액까지 고지할 의무는 없다고함.
- 이전글핸드폰소액결재 피해 13.05.29
- 다음글애플과 sk통신사 13.05.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