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김치냉장고 구입 한 지 1년 정도 되었는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본기
- 조회수 : 147회
- 작성일 : 14-04-30 19:30:15
본문
첨부파일
- 20140430_191928_부곡면.jpg (2.0M) DATE : 2014-04-30 19:30:15
- 이전글사진이 다 올라가지 않아서 올립니다. 14.04.30
- 다음글a/s 서비스 문제 입니다. 14.04.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