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b택배 ] KGB택배 어이가 없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종현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05-14 11:17:09
본문
그러나 보낸사람이 미처 송장을 챙기지 못하였습니다. 이리저리 수소문 끝에
KGB택배에서 배송하였다는것을 알았고 13일 확인하여보니 9일날 배송완료로 되어있는겁니다.
택배회사에서는 저에게 전화한통 한적 없었습니다.
장사품목이라 제 손님에게 제날짜에 전달해주지 못해 50만원 정도의 손해를 감수했고 기분이 좋지않아
문의차 대표번호로 전화하여 따졌습니다..제가 약간흥분한것도 있지만 저에게 "그렇게 똑똑하면 직접
택배 배송하고 하라는 겁니다.이게 서비스 하는 업체에서 이래도 되는건가요..
녹음파일 첨부합니다.
첨부파일
- pk.wav (795.9K) DATE : 2013-05-14 11:17: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사업체는 수하인의 부재로 인하여 운송물을 인도할 수 없는 경우에는 수하인에게 운송물을 인도하고자 한 일시, 사업자의 명칭, 문의 연락처, 기타 운송물의 인도에 필요한 사항을 기재한 서면(부재중 방문표)으로 통지한 후 사업소에 운송물을 보관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