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전자 ] 맛이 너무 맛이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재숙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25-04-09 12:44:23
본문
한 밥솥을 오랜기간 사용하다 보니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서 이번 4월1일날 쿠쿠 3인용
20만원짜리 밥솥을 인터넷으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이 여주이다 보니 쌀 자체가 다른 지역보다 비싸고 굉장히 찰 집니다
그런데 새로 산 밥솥을 산 날부터 밥을 해보니 너무 맛이 없고 찰기가 하나도 없어서 본사에 반품요청을 했더니 일단 AS를 받아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천에 있는 센터를 두번씩이나 방문을 했는데 기계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반품이 안된다는 설명만 들었고 이후에 본사와 전화상담을 2번더 시도 했으나 반품이 안된다는 성의없는 답변만 들었습니다
여러가지 방향으로 밥을 해도 맛이 없는데 계속 반품 안해주는 회사 반응에 너무 화가 납니다
조정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사전고지 없이 유통기한 임박 상품 판매 25.04.09
- 다음글삼성 신용 카드 해지 불가 25.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전자제품의 특성상 훼손여부에 대한 판단은 전원코드를 꽂고 1회라도 시험작동을 하였다면 사용된 것으로 간주하며 반품을 거부할 수 도 있습니다. 다만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3항에 의하여 공급받은 재화 등의 내용이 사업자의 표시, 광고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또는 제품의 중대결함에 대해서는 반품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 정상적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합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