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카드 ] 25일 금요일 결제 안되었다고 26일 토요일 아침 9시20분에 돈 내라고 전화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지연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10-28 11:07:30
본문
25일이 결제일이고
결제일을 깜빡 잊었다 싶었는데
26일 토요일 아침, 9시20분에 추심 전화가 왔습니다.
미결된 부분이 있다고..
고객편의서비스인 고객센터는 월~금 9시부터 6시까지만 운영하면서
추심센터는 주말도 운영을 하고 있네요..
게다가 결제일을 넘겨도 5일 10일 이상 넘겨 본적이 없는데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 거 같습니다.
지난 번에는 2일만에 문자도 아니고 전화가 와서
"쾌하니까 문자만 보내라, 그리고 다시 전화하면 탈퇴하겠다"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지난 몇달 잠잠하더니..
25일 7시 출금해가고 24시간도 안되서 아침에 9시에 돈 내라고 전화를 하다니요....
정말 말이 안나옵니다.
고객센터 항의도 할 수 없어 주말 내내 속앓이만 하다가
오늘 항의를 하니..그저 미안하다고만 하구요..
기분 망쳐버린 저의 주말은 어떻게 되는 겁니까..
정말 억울하고 화가나서 제보 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이전글피부관리샾 해지하려는데요. 13.10.28
- 다음글티켓몬스터 상담원 및 환불 관련 문의드립니다. 13.10.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