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2013년 출고ᆢ 차종.차급이 같은 자동차 맞는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216회
- 작성일 : 13-11-11 17:34:53
본문
A/T2013
2.매매계약서:모닝디럭스스페셜VSM.스위트
3.구입대금명세서:모닝해치백GSL1.0
디럭스A/T
4.세금 계산서:모닝
5.판매 시스템:밀크베이지
차종. P승용 차급 P10 경승용
6.제작증:모닝(밀크베이지;미색)
7.보험이 영맨소개해줌):올뉴모닝 , 소형A-2종
8.등록증:모닝-경형.승용
9.쎈타:뉴모닝
10.차대번호:모닝
- 이전글사임당가구 쇼파에서 검은 진액이 옷에 묻어 나옵니다. 13.11.11
- 다음글그릇파손 13.11.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