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텔레콤은 배째라 방식... 정식으로 민원제기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미영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4-03-07 23:45:22
본문
아무래도 대기업이라는 믿음이 있어서 타 통신사를 이용하더라도 다시 SK텔레콤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어머니 전화를 제가 관리를 하다보니 불편한부분이 있어서 명의변경을 제앞으로 하려고 고개센터에 문의를 하였습니다.
당연히 직장인이다 보니 자유로운 시간이 없고.. 제가 일이 끝나면 sk텔레콤 업무도 끝나니깐요..
먼저 짬을 내서 하려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대리점 방문을 말하더라고요..
대리점에서밖에 처리가 안된다니 시간을 겨우내서 갔습니다.
당연히 서류도 미리 문의를 했습니다. 어머니 핸드폰을 제 이름으로 명의변경할꺼니 서류 확인해달라고... 그랬더니 상담원 당당히 어머니와 제 신분증만 갖고 가면 된다 하더라고요... 나머지 서류는 어머니와 동의통화 하면 가능하고. 어머니 휴대폰으로 SMS 인증만 하면되니 그부분을 미리 이야기 해두라고 안내해주더라고요..
그말만 믿고 점심시간 겨우 대리점 방문을 했습니다.
참... 황당하더군요.. 대리점직원 하는말이.. 명의변경이 안된다하네요...
그냥 명의변경을 하려면 위약금을 다 내야 한다 하더군요.. 그리고 신규가입과 동일하게 가입이 된다 말을 해줍니다. 이럴꺼면 머하고 명의변경을 할까요.. 그냥 해지하고 신규가입을 하면될것을...제가 고객센터에 문의를 미리 하여 방문한거라 말했더니 대리점 직원이 고객인 저한테 하는말이 더 황당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에 일하는 직원애들 모두 멍청한 바보들 이예요" 라고....
이게 SK 텔레콤을 믿고 이용하는 고객한테 하는말은 아닌듯합니다.
대리점 직원이 서류를 띠어오라고 합니다. 가족간 명의변경을 하려면 가족관계증명서를 갖고오라고.. 그래서 30분 시간소요를 더하여 서류를 띠어왔습니다.
그런데.. 명의변경이 안된다 합니다. 되려 저한테 핸드폰을 안갖구 왔냐고 머라하네요.
고객센터에서 동의통화 되고 SMS 인증만 하면 된다고 분명 안내를 해줫다고 말해도 안된다고 합니다.
압니다 안되는건 안되겠지요... SK텔레콤만의 프로세스가 있을테니깐요...
하지만.. 그걸 알기까지 피해를 봣다고 생각이 드는건 어쩔수가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자기네는 잘못안내한게 없다고 합니다.
대리점직원 바꾸라고 되려 당당히 저한테 말을 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배짜라하는 이런 입장이 정말 화가 납니다.
자기들 편한대로 상담을 해주고 , 잘못알려준거는 오상담이라고 한다지만 필요한걸 안알려준거는 오상담이 아닌가요?
그일이 있고나서 SK 텔레콤에 전화를 했습니다. 대체 대기업이란곳 프로세스가 이리 멋대로인지 묻고싶어서 입니다.
하지만 그러고난후 2일 .. 3일이 되어도 SK텔레콤은 사과는 커녕 되려 제 말을 끊어가며 상담원은 절 가르칩니다. 자기네는 잘못안내한게 없다네요..
대리점직원은 저한테 고객센터에 문의같은거 하지말고 처리할께 있으면 대리점으로 문의를 직접 하라고 말합니다.
요즘세상에 시간은 돈보다 귀하다는 말을 SK텔레콤은 모르는 일일까요?
시간에 쪼껴가며 일을 처리하려 해서 SK텔레콤의 고객센터에 미리 문의하는거 신뢰를 해도 되는건가 싶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화를 안내려해도 참을수가 없습니다.
고객을 우롱하는 거로밖에 안보이며 고액의 통신요금을 내는 이유가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당연히 고객의 입장에서 누릴수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배째라 방식으로 상담해주는 SK 텔레콤에 정식으로 민원제기를 합니다.
- 이전글kt전화가입비 14.03.08
- 다음글예약금 환불을 안해줍니다 14.03.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