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헤지후 계속 요금 나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방경훈
- 조회수 : 748회
- 작성일 : 13-03-19 19:20:09
본문
해지신청이 완료되고 다음달 1120원이 빠져 나갔더군요..
고객센터 연락해서 그 돈 환불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달 2760원이 또 빠져 나갔습니다.
상담외 시간이라 아직 통화가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지금까지 미납요금은 없고 그 전에 사용한 요금은 다 지불하였습니다.
천원단위라 모르고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이렇게 야금야금 빠져 나가면 모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정말 욕이 저절로 나오네요..꼭 바로 잡을겁니다.이 내용이 꼭 기사화 되었으면 좋겠네요.
- 이전글성형외과 상대로 내용증명을 보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여 13.03.19
- 다음글아디다스코리아 옷 불만 13.03.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