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소프트 ] 윈도우8 강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진희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3-04-09 12:46:15
본문
윈도우8이 출시된지 얼마안되어 아직 불안해서 그런지 호환성이 떨어져서 그랬는지 두번이나 노트북을 초기화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그래서 OS를 윈도우7으로 다운그레이드 요청을 했더니 프로그램을 30-40만원 주고 구입해야지만 깔아줄수있다고 합니다. 소비자고발센터에 글을 올린 후엔 그냥 환불조치해주겠다고는 했는데, 지금 다른 어느 노트북을 사도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방침이 윈도우8을 탑재하게 되어있어서 윈도우7은 별도로 구입해야한다합니다.
이건 MS사의 부당한 강매 행위 아닌가요? 소비자는 원하지 않는데 불안정한 프로그램을 어쩔수없이 사용해야하는거잖아요.
컴퓨터나 노트북는 OS가 없으면 사용을 못하는데 윈도우8이 불안정해서 사용하기싫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MS사의 프로그램을 사용안하겠다는것도 아닙니다. 저는 단지 좀더 검증되고 안정성이 있는 OS를 사용하고 싶을뿐입니다.
정말 속상합니다. MS윈도우8때문에 제가 겪은 업무적인 차질과 시간낭비와 그로 인한 정신적 고통까지 생각하면 정말 MS사에 앞에 가서 시위를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글개통철회 건 입니다. 13.04.09
- 다음글이렇게 답변만 하시나요? 13.04.09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