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 ] 산양분유 환불조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혜자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13-04-10 12:14:51
본문
저희아가가 알레르기인데 이거저거 다 먹이다보니 안먹는 분유만 쌓여가고 분유값도 만만치 않으니 산양꺼 먹여보고싶은데 샘플함 먹여보고 맞으면 산양으로 먹이고 싶다고요....전화가 왔더군요....샘플이 안되는 상품이라면서 분유사서 먹이고 안맞으면 100프로 환불처리 해준다 하더군요....이것저것 먹이다가 엊그제 산양분유를 이마트에서 사왔습니다. 헐 가격도 5만4천원 사악한 가격인데 그래도 맞으면 먹이려고 했으나 얼굴에 두드러기가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단두번 먹였고 환불처리 하기위해 본사로 전화를 했습니다
본사에서 산게 아니기 때문에 환불처리가 안된다 하더군요
어이가 없었습니다. 분명 안맞으면 100프로 환불처리 해준다더니 이제와서 안된다니요
그때 녹취한 내용을 들려주더군요....
내용인 즉슨 샘플이 안되니 작은거로 하나사서 먹이고 알레르기가 또 올라오면 100프로 환불처리 해준다는 내용이었고 맨마지막에 "관심있으시면 본사로 전화주세요" 라고 하더군요
본사말인즉슨 저마지막말에 "관심있으면 전화달라"고 했기때문에 "본사에서 사야 환불가능하다"는 내용을 말안해준거에 대해 책임이 없다는 겁니다.
아니 한두푼도 아니고 특수분유라기에 사먹인건데 본사에서 사야 환불가능하다는 내용도 없었고
개봉을 했기때문에 환불도 안되고 정그러면 산데가서 환불조치하라는데
이마트에서 개봉한 걸 환불해줄리도 없을뿐더라 우리애기가 알레르기 일어나서 환불한다고하면 마트에서 환불해줄까요? 그리고 개봉안하면 어떻게 먹여서 알레르기가 있는지 없는지 알수있나요?
소비자 입장에서 너무 어이없고 황당해서 이렇게 소비자센터에 문의합니다
제 잘못인가요?
일동후디스에서는 한치의 잘못도 없는건가요?
너무궁금하고 화가나서 글남깁니다
- 이전글상품권 결재가 안됩니다 13.04.10
- 다음글자동차 계약금 미반환에 대해서 13.04.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