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텀그룹 ] 중고폰을 구매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남궁현민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3-05-15 20:09:13
본문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266571190<br>
그런데 상품구성은 본체, 배터리, 거취대, 설명서 , 이어폰 등 박스 풀셋 이라고 해놓고<br>
물건은 핸드폰, 핸드폰 안에 바데리 1개, 충전기 이렇게 3개보냈습니다.<br>
그래서 G마켓에 상품구성과 틀리게욌으니 <br>
오지않은 충전기 1개와 충전 거취대, 이어폰, 설명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br>
다시 보내달라고했더니 <br>
<br>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쇼핑, G마켓" 상담사 김** 입니다.<br>
<br>
문의하신 상품<br>
(결제일자 : [ 2013-05-09 ] 상품분류군: [휴대폰 / 악세사리], 주문번호: 1495493029 , 결제금액: )은<br>
고객님 판매처 확인 결과, 원래 본체, <br>
배터리 1개 ,충전기,충전기케이블발송됩니다.추가구성품재고있으면 발송되지만 <br>
원래 판매상품에는 없다고 하십니다. <br>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br>
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br>
항상 고객님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G마켓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br>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br>
라고 답변 보내놓고 답변완료라고 해놨네요 <br>
G마켓의 횡포에 황당하기도 어이없기도...<br>
그래서 나와있는 핸드폰으로 문의를 했더니 여태 답변도 없던 사람이<br>
센텀그룹에선 저보고 반품하랍니다 1만원 남는다고 나머지 물건 못보내주겠다고<br>
물건 구성품 대로 보내달라는데 못보내주겠다고 고객보고 반품하라는 업체를 어떻게 이해해야하며<br>
이렇게 답변 주고 답변 완료라고 하는 G마켓의 횡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 물건 사면 4만원 돈입니다<br>
소비자보고 4만원 돈 들여가며 따로 구매하라구요? 셋트구성품대로 안보내줘놓고<br>
물건 구성도 업체 맘대로 반품도 업체맘대로입니까?
- 이전글배송관련 서비스업무 13.05.15
- 다음글미래아이콘 << 인터넷광고 홈페이지 제작 환불 안해주네요 13.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