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스마트쎄이프의 불합리함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13-06-11 22:56:31
본문
지금 갤럭시 노트 1은 거의 단종 상태에 있는것인데 생산이 안되는 전화기를 언제까지 기다려야 한단 말인지 기가막힐 노릇입니다.
저희 아이는 고등학생으로 야자끝나고 늦게 귀가하며 밤늦은 시간에 공부하러도 가야하는데 위로가 되는 전화기를 분실한 것도 속상한데 언제가 될지도 모르게 기다리라니 이걸 어디에 가서 하소연 해야 합니까?
- 이전글언더웨어 3종셋트를 구매했는데 2종밖에 안왔습니다. 13.06.11
- 다음글(hp 강동 서비스센터의 파일 손상에 관한 고객 대처 불능에 관한 사실을 올리려고 합니다.) 13.06.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