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탈페이 ] 최악중 최악업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안상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5-03-04 18:23:49
본문
심지어 렌탈 업그레이드.해준다는 연락 2주전(2.22)에 받앗음 렌발비 똑같다 하길래 좋다 고 햇습니다 근데 오늘 3.4일 언락와서는 품절이다 다른걸로 업그레드 해준다 근데.랜탈비가 올라간다는 망언울 저질르네욬ㅋㅋㅋㅋㅋㅋ 손님을 바보로 아는가...
전화해서 따지니 자기들 끼리 소통이 안됐다 함
그래서 신청 업체에 전화해서 자초지종 설명함
그러니 하는말 자기내들이랑 거래 안해도 된다하네요 ㅎㅎㅎㅎ
한달에 6만원 내면서 호구 당할뻔 ㅠㅠ
- 이전글고덕서한 이다음(서한건설) 불공정거래에 관한 건 25.03.04
- 다음글다이어트 약품 이벤트 사기 25.03.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