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수리의뢰 수리후 똑같은 수리전 증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종만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25-08-14 10:50:52
본문
알피엠이 떨어진다고 증세를 말씀드리고 절비의뢰4~50분 경과후EGR이 나빠서그렇다고 정비를 요청한후 수리후 차량인도하여 차를 탑승후 시동을 걸었는데 브레이크페달이 평소와다르게 높이가 올라온상태였고 갑자기 브레이크가 잘 듣지안음을 느꼈다 이튿날 다시 운행해보니 브레이크도 안듣고 오르막등반시 현저히 힘이떨어지는게 정비전과 동일한 증세가 나타나 정비소에 다시찾아갔더니 업소에서 괜찬다고 하면서 믿고 타보라고 말씀하시고 브레이크는 상기작업시 손댄적 없다고 말씀 하시길래 브레이크정비를 맏기고 브레이크 수리후 정비사가 차를 다시몰아보니 밋션이 나빠 차가그렇다는 진단이 나뢌습니다 그래서 정비업체에 이건 오진에 따른 결과 아니냐고 물었더니 테스트기에서 상기진단이 나왔다고 하면서 책임회피성 발언에 소비자 고발합니다.
첨부파일
- 20250814_100833.jpg (2.6M) DATE : 2025-08-14 10:50:52
- 이전글쿠팡에서 반찬단지 마늘장아찌를 샀는데요 25.08.14
- 다음글케이티 해지 후 LGU+ 가입 해지위약금보장조건 25.08.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동차 제작사는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자동차의 재질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2년/4만km로 어느 한쪽이 경과하면 기간이 종료된 것으로보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