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용없이 교체하라던 핸드폰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라임
- 조회수 : 82회
- 작성일 : 13-09-25 12:07:12
본문
아버님이 지금 2G 폰을 쓰고계셨는데 스마트폰은 불편해하셔서 기존 2G 폰을 유지하면서 낡은폰을 비용 발생 없이 새폰으로 바꾸실수있단 말에 속아 그렇게 한다 하셨습니다.
계약서나 신분증 요구없이 3-4일뒤에 핸드폰이 배송되어왔고 sk텔레콤이 아닌 sk텔링크라는 별정통신으로 가입 개통 되었더라고요..부모님들은 sk텔레콤인줄 아셨고요..ㅡㅡ;;
한달뒤 요금청구서가 날라왔고 거기에 계약기간 36개월 할부 매달 12,270을 납부해야 한다고 하네요..
2G 폰을 저가격에..놀라울따름이네요..ㅡㅡ
중도해지시 위약금 문제도 없다고 했는데 말도 다르고..
어리숙한 노인분들을 상대로 우롱하는 이런 얄팍한 없체들..
이일을 어찌 처리해야하나요?
자세한 답변부탁드려요..부모님이 넘 상심해계시네요..
- 이전글노인한테 거짓말로 속여서 제품받게 한 사건 13.09.25
- 다음글환불을 안해줍니다.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10월 30일 개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직접 상담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