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통신 ] 통신주 사유침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원태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10-17 09:43:16
본문
첨부파일
- 20131011_062311.jpg (2.2M) DATE : 2013-10-17 09:43:16
- 이전글네비게이션 제작회사 하제엠텍에서 제품하자를 알면서도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지않아 피해를 봤습니다 13.10.17
- 다음글택배 분실을 신고 합니다. 13.10.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설치한 통신주로인한 불편으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만 중재나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중재에 어려움이 있어"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