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정수기 ] 현대정수기 피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미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10-17 13:42:48
본문
일부 용품을 매입하게 되어습니다
그안에 현대 정수기도 포함 돼 있었는데 그전 분들이 몇달을
사용을 안했는지 정수기 선도 끊어놨고 해서 새로 신청 할려고
현대정수기 고객 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선을 끊어놔서 재설치
해야되고 몇달 사용을 안해서 스팀 청소도 해야되서 재설치
비용과 청소 비용을 합해 10만원을 지불해야한다고 하길래
정수기를 쓸려면 어쩔수 없어서 신청 할려고 하니 그제서야
달에 만원인데 그전 사람들이 사용안한 4월부터 현재까지
돈을 저한테 지불하라고 하네요 아니면 정수기 사용 못한다고
제가 렌탈을 한것도 아니고 매입을 해서 신규로 가입하는건데
왜 제가 그 돈을 책임져야 하는건가요?
설치비 청소비까진 이해를 하겠는데 왜 그전 사람들이 사용 안한
돈을 제가 내야하는건가요 도와주세요
- 이전글냉장고 부품이 없다고 새제품으로 바꾸라네요 13.10.17
- 다음글무단결재를 lg에서 해결을 안해주네요 13.10.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상가를 임대하면서 기존 업주가 사용하던 정수기에대한 미납요금을 청구하다니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