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핸드폰 품질관련 삼성전자의안일한 태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미희
- 조회수 : 81회
- 작성일 : 13-10-20 14:51:46
본문
구입후 2주후부터 블랙스크린및 재부팅 현상과 터치이상으로인한 불편함으로 구입한지 24일만에 구입 대리점으로방문 하였지만 구입 15일이 지났다하여 서비스센터로가라고하였습니다 그래서 삼성전자서비스센터신정점을 방문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도 기계적결함이아닌거 같다며 공장초기화 해보고문제점이 나타날수있다는 말과 OS의 문제로 업데이트가되어야 기기문제점이 잡힐거라하였습니다. 하여 언제업데이트가되냐 물었지만정확한날짜는 알수없다 기다려란말만들었습니다 혹 공장초기화하여 상태가 호전될수있다하여 우선 불편함이 있기에 공장초기화하여 돌아왔습니다. 돌아온후에 2~3일 후부터 같은 증세가다시 시작 되었습니다.그래서 다시 삼성전자서브스센터를 방문 돌아오는대답은 여전히같습니다 업데이트가 된다는 공지가 삼성전자내부에는 되어 있지만 정확한 날짜는 알수없다 기계적 고장이아니라서 기계를 바꾸어 줄수도없다 다 OS업데이트버젼이 나올때 전화주겠다. 이게 말이됩니까? 관련규정이 없다하여 기겨 구입하여 불량 OS에대한것을 삼성이 만들어놓고도 그업데이트버전이 나올때 까지의 기간의 불편함을 소비자들에게 떠안으라고하는 삼성전자... 이런관련 보상받을수있는 길이 있습니까?서비스센터가도계속도돌이표 같은 말만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좋은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전글서울여성병원 보세요 13.10.20
- 다음글굿라이프휘트니스 환불처리 13.10.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