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과 ] 피부과 돌팔이 신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alice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3-10-21 20:34:33
본문
피부에 가렵고 따가운 것이 나서 이거 어떻게 좀 해달라고 이야기를 했는데,
알약 딱 두가지만 지어주면서 가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그 약을 먹어도 가려움이나 따가운 것은 가라않지도 않았고요.
가려운 것은 그대로 였습니다. - 더 심해지거나 하지 않았고요.
그래서 또 그곳을 가니.. 그럴리 없다면서 약을 똑같이 지어줬습니다.
그렇게 몇번을 가도 그곳은 똑같은 답변만 하더라고요.
결국 다른 피부과로 옮기니 그곳에서 제대로된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완전 돌팔이 의사
아 그놈의 돈 들어간 것도 짜증나고.. 그런 의사 어떻게 처벌 가능할까요??
오히려 자기는 떳떳하고 내가 나쁜것 처럼 말하는 그 의사 너무 싫습니다.
- 이전글현대차 브레이크 스위치 리콜 관련 13.10.21
- 다음글기기값이 공짜라더니 13.10.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치료받으신 해당피부과에서 잘못된 약을 조제하여 부작용을 겪고 계시다니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치료 당시 병원의 치료 과실로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면 병원에서 원상복귀를 해주거나 손해에 따른 배상을 해야 합니다. 최초 병원에서 시술에 따른 과실을 인정하거나 타 전문기관의 과실에 따른 소견서가 있어야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사료되며 또한 필요시 관련기관인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www.k-medi.or.kr)로 문의가능하십니다. 모쪼록 건강한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