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메인보드교체비용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미현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10-25 14:21:54
본문
갑자기 핸드폰이 꺼지고 켜지지않는 현상이 반복되어 센터를 방문하니
메인보드에 이상이 있다고 하며 수리비 20 만원을 산정하셨습니다.
떨어뜨린적도 물리적인 힘을 가한적도 없습니다.
엔지니어님 말로는 충전기를 직접 꽂아서 쓰면 메인보드가 고장난다고 했습니다.
그럼 충전기를 직접 꽂는 사람들은 다 핸드폰 고장나는 것도 아니고 ...
저에게 과실이 있는 것도 아닌데 제가 다 보상을 해야하나요 ?
그리고 갤럭시폰의 메인 보드 문제는 고질 적인 문제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리콜은 못해줄 망정
저에게 보상금액을 다 지불 하라는 것은 납득이 안가네요 ~~~
- 이전글GS Shop 인터넷 쇼핑몰의 성의 없은 관리 13.10.25
- 다음글쿠쿠밥솥as 13.10.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