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개장터 ] 번개장터의 대책없는 고객센터를 고발하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일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4-01-21 12:01:42
본문
구매를 위한 입금을 하셨습니다.
그러나 구매자가 입금을 했다는 어떤 알림이나 표시가 전혀 없었습니다.
현재로도 없는 상태이구요.
그리고 입금된 돈은 저에게 온 것이 아니라
현재 번개장터 측에 있는 상태이구요.
다시 환불을 해달라고 하는데
홈페이지에는 아직도 아무런 표시도 없고
환불이나 환불신청을 할 수 있는 경로가 아무데도 없습니다.
고객센터는 며칠동안 통화를 해도 전화를 받지 않고
신고메일은 저의 상황에 맞지 않는양식을 만들어놓고서
양식에 맞지 않다고 처리도 해주지 않네요.
이런 말도 안되는 고객센터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고객센터 측에 보냈던 메일과
고객센터 측으로부터 받았던 답을 첨부로 보냅니다.
첨부파일
- daum_net_20140121_115912.jpg (84.5K) DATE : 2014-01-21 12:01:42
- 이전글보온병 14.01.21
- 다음글한진택배금산영업소 박성진 여직원 참... 14.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