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나비 ] 172095 글번호 추가 내용 올립니다. 아이나비 보상판매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구해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4-01-28 12:07:17
본문
운전하면서 통화를 하여 제대로 설명 못한 부분을 적습니다.
현재 다음카폐에 중고 장터에 올려 놓은 상태이며
현재 차량에 네비와 블랙박스가 없어 더 길게 기다릴수가 없는 상태이고
교환이 빠른시일내에 이루어진다는 보장도 없어
설치를 진행 할수 밖에 없습니다.
더구나 네비와 블랙박스가 아이나비의 제품이기에 연동성 때문에 선택한것이고
네비와 블랙박스를 동시에 중고장터에서 팔릴때 까지 기다릴수도 없고...
하여 울며겨자먹기식으로 설치 할수 밖에.. 없을듯 합니다.
소비자 고발센터를 통해서 라도 고객의 입장이 충분히 반영 되어 개선 되었으면 하고 바랍니다.
저야 교환을 어쩔수 없이 포기 하지만
추후 이러한 상품게시로 고객에 혼동을 줄수 있게 판매 하는 부분이 없었으면 합니다.
첨부한 사진은 보상판매시 아이나비측에서 사용한 이미지입니다.
+ 보상판매시 세트 상품의 제품이미지에는 LCD는 표기가 않되어있은 상태 였으며
상품 주문 후 제품에대해 알아 보면서 상품이 LCD가 포합되어있을 수 있게다고 인지를 하였고
제품에 듀얼 뷰라 기능을 강조해 놓아 LCD가 포함된 상품을 구매했다면 추후 뒷자석 LCD 설치도
고려 하였고 카폐, 아이나비 장착상담코너, 블로그 를 통해 LCD를 활용할수 있는 방안도 찾아 보았고
상담사와 통화에서도 그부분에 대해서도 문의 하였으나 . 활용할수 있는 방안도 제시를 못해주더군요.
듀얼뷰 기능을 활용할수 있는 차량은 극히 없을듯 합니다.
차량제조사에서 뒤좌석 모니터를 기본 제공해주는 차량에서만 쓸수 있는 기능인듯 합니다.
+ 중고 장터에 올리면서 본 저와 비슷하게 큐브제품을 개봉만 한상태로 매물로 올린사람들이 존재 하더군요
+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정확한 장착관련해서 공임비 고지 해놓은 부분도 정확한정보를 전달해줄수 있도록 전달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임비 + 장착시 부품비 :25만원~30만원) 정도로 고지를 해놓았는데
실제 아이나비 장착점 몇군데 해당 제품 장착으로 견적내어본결과 45~60만원선으로 견적이 나오더군요.
제품별로 공임비 장착부품이 다르지만 제시한 공임에 두배 이상이 나와 당황도 하였고.
아이나비측에 고객을 대신해 큰소리를 내어 주셨으면합니다.
관심 갖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img_05_v2.jpg (162.3K) DATE : 2014-01-28 12:07:17
- 이전글정수기.비데 14.01.28
- 다음글EA모바일코리아의 모바일게임에서 현금결제 후 게임이 초기화된 것을 보상해주지 않습니다. 14.01.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