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웅진코웨이를고발한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춘희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03-22 12:35:44
본문
정상적으로 사용한 부분은 대금을 내야 하지만 부당한 부분은 기업에서 장기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서라도 선처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 이전글SK브로드밴드 완전 사기꾼이네요 13.03.22
- 다음글KT의 횡포가 너무 큽니다. 13.03.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