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 전 과자를 산건데 질소를 샀나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옥
- 조회수 : 343회
- 작성일 : 13-05-14 11:11:22
본문
질소가 대부분 과자는 바닥에 조금. 차라리 작은 봉지로 만들어야 할 것을. 소비자를 우롱하는 양심없는 모습에 실망이 큽니다. 다시는 구매를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대신 소비자 고발에 신고합니다. 사실 롯데제과 이런 과자 한두개가 아닙니다. 강력한 속임수 대책과 처벌이 필요합니다.
- 이전글묵묵부답 삼성 13.05.14
- 다음글전 과자를 산건데 질소를 샀나봅니다.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