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면밀도 ] 무료배송인데 운반비 13만원 청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원정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25-08-14 15:21:28
본문
배송당일 엘리베이터에 안들어 간다고 운반비 13만원 업체에서 요구함.
너무 비싸다고 판단해.... 1층에 두고 가시라고 함.
지인통해 8만원에 4명이서 매트리스 13층까지 들어서 옮겨주기로 함.
막상 도착해서 확인하니,
엘베사이즈 체크하니 매트리스가 충분히 들어간다고 판단.
엘리베이터 실었더니 잘 들어감. 엘베로 손쉽게 물건 옮겼으나, 이미 인부가 4명이나 온 상황으로......... 운반비는 그대로 지불됨.
업체에 항의 전화 했더니, 엘베에 매트리스 우겨 넣었다는 말만 반복함,
동영상 판단으로 그렇게 보이지 않고 충분히 자연스럽게 들어가고도 성인남자 4명이 같이 탑승한 상황.
동영상이 너무 커서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영상 필요시 재송부 할께요
첨부파일
-
매트리스승강기싣기.mp4
(2.6M)
MP4는 다운로드 불가 (원본파일이 필요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전글환불처리 안해주고 연락두절상태네요 25.08.14
- 다음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8.1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온라인몰 이런 꼼수~ ...전면에 무료배송 대문짝 공지하고 상세 페이지에 깨알 착불비 안내=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