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통신사에서 휴대폰 보상판매 한다고 해놓고 보상금 안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심금화
- 조회수 : 101회
- 작성일 : 13-09-27 13:42:20
본문
7 월 초에 kt 본사에서 겔럭시 노트 2보상판매한다고 문자가왔읍니다 상담원과 상담후 24개월 약정으로
237,600 원 보상받기로하고 배우자와 2대 475,200원 8월 말에 통장으로 입금해준다고 해놓고 아직안들어오고 있네요 9월초에 사기가아니야고 전화하니 늦어서죄송하다고 9월 26에 입금시켜준다고 했읍니다 .
저녁뉴스에 이관련 피해소비자가 많다고 뉴스에 나오고있네요
27일 오늘콜센터에전화하니 담당자가 전화할테니기다리라 하구선 연락이없네요 ..
저희는 정말 요금연체한번없는 장기고객인데 상담원말만믿고 개약했는데 넘억울하고 속상하네요 ^^::
- 이전글환불대금건에 대해서 13.09.27
- 다음글의류 봉제상태불량 봉제선뜯김 13.09.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