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걸 ] 상호도 가짜인가봐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경진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04-09 17:45:18
본문
저는 225를 주문하였고 배송온건 35예요
신발이 잘못 온거 같다며 상담을 넣었어여. 신발 바닥에.35라고 적힌게 25맞냐구요. 연락 달라는데 연락을 안주는 겁니다. 해서 전화를 걸었는데.전화를 자꾸 회피 하더라구요. 그러다 반품신청 해야겠다 싶어서 반품하려는데 한진택배로만 가능하다 합니다. 반품신청하려구 센청서 쓰는데 상호가 없는거예요... 몇번을 써봐두 안되요. 그래서 홈페이지 가봤더니 이름은 스타일걸 이라고 나오고 보낸사람이나 전화를.걸면 러브리니키라고 나옵니다. 현제 전화도 안받고 상품은 반품도 안되고 연락도 안줍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ㅡㅡ 화가 납니다 이젠..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04-09-17-35-18.png (158.3K) DATE : 2013-04-09 17:45:18
- 이전글한달째 오지 않는 배송 13.04.09
- 다음글브레이크 디스크 무상하자 처리기간에 대하여... 13.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배송받으신 신발의 사이즈오류로 인한 반품이 이뤄지지 않아 몹시 난감하시겠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인터넷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제품하자에 의한 반품 내지는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것이 입증된다면 동 조항에 의해 청약철회 가능하며 이때 재화의 반환에 드는 비용은 사업자의 부담이라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 사업체의 경우 사업지 관할 구청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여 운영하며 공정거래위원회 내 소비자홈페이지에서 사업자신원정보공개를 하고 있으므로 사업자의 다른 연락처 및 관할구청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하여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계속 연락이 되지 않고 반품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www.netan.go.kr)'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