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 만원을 냈는데 오천원을 냈단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치현
- 조회수 : 254회
- 작성일 : 13-05-19 13:00:58
본문
- 이전글반품업체가 유령업체라서 반품이안됩니다. 13.05.19
- 다음글알림서비스사기 13.05.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패스트푸드점에서 정상적으로 대금지불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엉뚱한 거스름돈을 주며 돈을적게 냈다고 우기다니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