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라스튜디오 ] 웨딩촬영 잔여사진 수정본사진도 아님에도 불가 15만원에 소비자에게 판매한다는 업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세나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09-24 23:40:42
본문
모니터를 바로 해주는것도아니고
손에 사진한장 쥐어보내준것도아니고
진짜 허무합니다.
무작정 잘 이해도 안가는곳에 싸인하라고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날짜를 당연하게 잡고 그 날 다시 오라고하네요.
제가 불만은 계약당시 액자 1개, 앨범 30p 외 별도로 금액이 포함되는건
웨딩촬영 도우미비용 현금 10만원, 잔여사진(수정안된거) 20만원 추가비용 발생된다고 했는데요.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우리가 힘들게 모델로해서 찍은사진 잔여사진을 15만원에 사라고 하니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요.
어디서 하소연할곳도 없구요
바로 사진을 보여주지도 않고 어떤분위기로 나온지도 알려주지도 않고
당연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날짜를 잡아주는데 정말 너무 울고싶었습니다.
손아귀에 사진한장을 가져가지 못하니 너무 서운한거예요
결론은 왜 30p 제외한 원본CD를 돈을주고 사야하나요? 궁금합니다.
화도 납니다. 제가 처음 결혼하는거라 잘모르는 걸까요? 연락 부탁드릴께요.
관련링크
- http://웨딩사진 원본CD 4회 연결
- 이전글날림공사 때문에 문의드립니다. 13.09.25
- 다음글3주째 환불되어야 할 금액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딩지님의 댓글
담딩지 작성일해당업체에서 웨딩촬영을 하시고 마음고생이 심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사진업자가 소비자의 촉탁에 의해 대가를 받고 촬영한 증명사진 및 기념사진(결혼,백일,돌,입학,졸업,회갑 등)원판인도는 사전계약에 의하되,계약이 없는 경우는 광학방식의 필름원판은 소비자에게 인도하며 디지털방식의 사진 필름은 소비자에게 인도하되,인도에 소요되는 재료비(공CD,공디스켓) 등 실비는 소비자의 부담으로 할 수 있다하겠습니다. 환절기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