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영레이다 ] 우리나라독점 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태곤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3-09-25 11:56:59
본문
벌써 제품구입한지 1년반정도 되내요
구입한제품은 플로타켬 어군탐지기입니다.
그리고 레이다 중고는 a/s가안된다고해서 고가로주고신제품으로 창착 한지 1년반은 넘어지만
배출항이 별루없어 사용은 절반도 안헸슴다
그런데 어군탐지기에 이상이생켜슴다.
배에서 재일중요한 수심체크및 어군탐지기 고장이생켜슴다
그래서 본사에전화문의 하고 제가직접 a/s방문..그리고수리하고
선박에장착하고 나니 똑같은현상 다시전화로 문의하니깐
배및에붙어 있는 송수파기 안테나가 문제라고합니다
그리고 구입하지 1년이지나고 송수파기는 소모품이라 a/s가
안된다고합니다 기계값이 우리나라 독점이라 고가를 주고구입했야합니다
그리고 수리하는데 돈이많이또들어갑니다.
그리고 어군탐지기는 송수파기가없으면 기계자체가 무용지물인디 왜
소모품입니까 다른배 선장들은 송수파기나가는계이상하다고
다들합니다.. 우리나라 독점회사 라고 너무한다고생각합니다
두장비 합치묜고가장비입니다 a/s기간이1년이라니 ......
어떻게 해결이안되나요? 중고기계보다더못합니다 다들말을합니다
기게에 비에 독점이라 너무비싸다고 독점행포 너무합니다 ..어민들만피해를
봅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음식물처리기 a/s하려는데 연락할곳리 없다네요 13.09.25
- 다음글상품구매 취소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위 제보내용관련 이전 제보글의 답글을 참고 바랍니다 아래 링크주소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http://www.consumernews.co.kr/cafebbs/view.html?gid=main&bid=report&pid=399760&page=1&sm=2&kw=%B1%E8%C5%C2%B0%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