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립 ] 어떻게 해야할까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유정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4-01-21 13:40:35
본문
옷을주문해 입급을 했는데 다음측에서 블라인드 처리가 되었다고합니다.
블라인드는 거의 폐쇠나 다름없습니다.
블랙립의 까페지기랑 메일말고는 연락할수있는 방법이 없어 돈을 받을 방법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 이전글호박마차 배송비 14.01.21
- 다음글이사콜 1661-1603 과징요금과 배송후 미설치 추가요금 어이없는 이사콜 고발합니다 14.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인터넷 사업체의 경우 사업지 관할 구청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여 운영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내 소비자홈페이지에서 사업자신원정보공개를 하고 있으므로 사업자의 다른 연락처 및 관할구청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하여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가 간이과세자의 경우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기성 업체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