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KT공식이관센터라며 U플러스 이전강요하고 십원차리로 욕하고 전화끊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추수영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26-06-25 15:57:46
본문
대체 유플러스는 왜 그런직원을 두고 있는것인지 kt는 왜 정보도 안준 개인전화로 kt을 이전해야한다며 연락을하는지 정말 어떻게 우리가 kt통신을 쓰는걸 알게 한건지 아무 대응도 없습니다.
유플러스가입권유면 그쪽에 알아보라하고 유플러스는 대리점이라 그 직원을 알수 없다하고 저는 하루아침에 생전 듣지않던 욕을 들어야하는지 그리고 정말 화가 나는건 하루아침에 2건이나 접수를 하는 상황이 생긴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열심히 살고 있는 하루가 긴 농부입니다.
시골사람이라고 눈먼 돈이라고 암것두 모른다고 놀리는것지 이 전번 소유주를 알고 있는 분은 꼭 연락 주심좋겠습니다.
면상을 보고도 그 말이 나오는지 해보겠습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260625_154636_Phone.jpg (246.2K) DATE : 2026-06-25 15:57:46
- 이전글구매한지 한달도 안된신발 26.06.25
- 다음글인터넷 구매후 발송완료 날짜가 지나도 연락도 없고 물건도 안옴 26.06.25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